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추억의 흘러간 옛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중장년층 분들이 더욱더 좋아하실만한 노래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음악감상을 해보시면 조을것 같아요. 배호 마지막 잎새는 참 오래전에 나온 노래지만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특히 노래방에 가면 중장층 남성 분들에게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이기도해요. 196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인데 너무나도 어린 나이에 고인이 되었죠. 29세라는 너무나도 좋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셨는데요.
짦은 가수인생을 사셨지만 발표하신 수많은 노래들이 있으신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배호 마지막 잎새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병상에서 녹음을 하기도 했던 음반이라고 하더라고요.
돌아가시던 해에 마지막 음방에 실려있던 노래인데요. 이곡과 영시의 이별이 마지막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이죠.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슬프고 가슴아프게 들려오는데요. 배호님의 목소리 그리우신분들 아래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세요.
조금 더 오래 사셨담녀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참 안타깝기도한데요. 한국의 엘비스프레슬리라고 불리울정도로 사후의 인기가 참 대단하신데요. 고인이 되고서 더욱더 인기를 얻게 되어진 가수라고도 할수가 있어요.
오늘은 29세때 발표하였던 마지막 앨범에 수록되었던 노래인 배호 마지막 잎새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모두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의 추천곡 그럼 즐거우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배호 노래 감상하시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